사이트 내 전체검색
검색
저희집 냥이는 이렇게 해요^^
냥코 집사

오오~ 말로만 듣던 변기냥이군요~!! 정말 귀엽고 똑똑하네요~!! 어떻게 하면 요렇게 가르칠 수 있을까요 ㅜ ㅅ ㅜ

고순집사

부러워영.. 훈련기간은 어느정도걸려여?

리바이 지금 티비 보는중~~
냥냥냥

아닛?!티비도 보나요??
우리 냥님들도 제가 티비 볼 때 옆에 와서는 금방 자더라고요 ㅋㅋㅋ

리바이의 엄마 (러시안 블랙)

앜ㅋㅋ 너무 귀여워요!!!

냥코 집사

완전 고양이 판이 따로 없네요~!!♡♡ tvv에도 소파에도 전부 고양이라니 ㅋㅋ 정말 넘넘 귀엽습니다~^,^

귀욤하다♡♡^^
냥코 집사

정말 넘나 귀욤하고 러블리하네요♡♡♡ 어쩜 저렇게 귀여울 수가 있을까요 ㅜ ㅜ ㅜ ㅜ 저희 냥코도 저렇게 예쁜 옷을 잘 입어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죵~ 키티 껴안는 사진은 누가 인형이고 누가 고양인지 모르겠군용~?? 정말 너무 귀엽습니다♡♡♡♡♡

우리집냥이들이에요 아리와 랑이
냥코 집사

요요 귀여운 집냥이 녀석들 정말정말 귀엽네요♡♡♡ 두 마리 모두 사이좋게 잘 지내나요~??

아리,랑이집사

둘이잘지내요~~~^^

냥코 집사

요 녀석은 저의 집냠이 냥코♡ 이구용~ 외동입니닷! 정말 여유만 있다면 냥코에게도 친구를 만들어주고 싶은데 말이죵 ㅜ ㅅ ㅜ

초코와 망고는 예방접종을 마쳤어요 💕
냥코 집사

아구♡♡ 우리 귀염둥이들 말썽 부러지 않고 얌전히 잘 예방접종을 마쳤는지 모르겠네요~~ 우리 귀여운 냥냥이들도 집사님도 모두 정말 고생하셨어요~~ 앞으로 아프지 않고 병원 갈 일 없이 무럭무럭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~^,^♡♡

나에게 불편 한거 동물들에게도
불편 합니다. 그것은 다른 생명체를 사랑하는
또다른 방법입니다.
군필여고생

하와와 멋진 말씀 감사드립니다 ^^

냥코 집사

어쩜 이렇게 귀엽고 멋진 생각을 일찍 부터 하실 수 있는지요~ 그리고 우리 성현님은 참 표현도 잘하셔요~^,^♡♡ 진짜 짱짱!!!

안아주기~~~
냥코 집사

보기만해도 정말 따뜻한 아름다운 허그네요♡♡ 리바이는 안기는걸 좋아하는 편인가요~? 냥코는 안아주는걸 싫어해서 안아보기가 참 힘들어용 ㅜ ㅅ ㅜ

애니 곰팡이 다 나았대요!!
어제 돌아왔는데 생각보다 훨씬 깨발랄하게 잘 놀더라구요.
아롱이랑 노는걸 좋아하는데 아롱이는 아직 황당한가봐요ㅋㅋㅋ
냥코 집사

정말 잘됬네요~!!!! 우리 예쁜 애니의 완치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~ 이제 더 이상 아프지 말고 꽃길만 걷기를 바랄게요~ㅜ ㅅ ㅜ♡♡♡ 우리 귀염둥이 애니도 집사님도 참 고생하셨어요~~ 아롱이 녀석 지금은 당황하고 그러겠지만 나중에는 마치 아깽이 두마리 키우는거 같은 기분이 드실거에요~^,^♡♡ 아주 꽁냥꽁냥 잘 놀겁니닷 ㅎㅎ

레이는 오늘 중성화 수술 하고 왔 습니당ㅠ
서로를 위해 수술을하지만 넘 맘이 아파서 눈물이 났네요..
이제 집에 돌아와서 휴식과함께 하루만에 첫 맘마를 먹는 레이가 안쓰럽고 잘참고 수술해줘서 고맙기만합니다..
냥코 집사
아구.. 어느덧 우리 레이도 수술 시기가 되었군요~ 아장아장 꼬물랑 거리던 아깽이 시절이 어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자라주었다니 무척 감회가 새롭습니다. 우리 예쁜 레이와 앞으로도 함께 행복하게 꽃길 걷기 위함이니 너무 슬퍼하지 마셔요~ 레이도 분명 집사님과 함께 행복하게 살기를 바랄테니까요! 무사히 수술 잘 한것 같아 다행이고요~ 얼른 쾌차하기를 바라겠습니다~^,^ 아유,, 레이가 아무래도 목 카라를 약간 불편해하는거 같네용 ㅜ ㅅ ㅜ 빨리 상...처가 회복되서 벗고 또 여기저기 함께 하시는 날이 오시면 좋겠네요!!ㅜ ㅅ ㅜ 더 보기
고순집사

저희 고순이도 중성화수술하는중이에요..ㅜ!! 걱정됩니다ㅜㅜ

오늘도 이쁜 아리 랑이
냥코 집사

앗! 정말이네요 우리 이쁜 아리랑 랑이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아주 예쁜 자태를 뽐내고 있군요~!! 요런 예쁜 녀석들과 함께하실수 있다니 무척 부럽습니다♡♡♡ 아리랑 랑이는 서로 닮은것 같은데 서로 남매인건가요~??

이전 답글 보기 답글 5개 중 3개
아리,랑이집사

전주인분께서 아리가 임신을조금빨리했데요~~~

냥코 집사

그렇군요~ 나이 차이가 얼마 안나는 모자 지간이라 더욱 트러블 없이 잘 지내는걸수도 있겠군용~!! 아리가 완전 어린 신부였겠어요~~

아리,랑이집사

네~~~~^^

아리, 랑이 집사님 만나서 반갑습니다~! 저희 고양이 판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!^,^♡ 정말 이쁜 냥냥이 둘을 키우고 계시던데요~~? 앞으로 저희 고양이 판에서 꽁냥꽁냥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♡♡ 팔로우 드릴게요~ 저도 맞팔해주세요옹~~~
아구.. 제가 금요일 부터 심한 감기로 앓아 누워서 저희 집사님들 신경을 많이 못써드린 것 같아 무척 죄송하네요 ㅜ ㅅ ㅜ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~!!
아리,랑이집사

친하게지내요~~~

냥코 집사

넵~!!^,^♡♡ 친하게 지내요~~~~

요즘사람하고같이자려는아리에요~~~
냥코 집사

사람처럼 자려는건 또 저희 냥코 전문이죵!! 요 사진은 찰칵 하는 순간에 눈을 반짝 떳어용!!

냥코 집사

이전 답글 보기 답글 4개 중 3개
냥코 집사

그러니까요~!! 요 귀여운 녀석 정말 신기하고 사랑스럽기는한데 워낙 말썽쟁이라서 집사를 아쥬 고생시킨답니다 ㅜ ㅅ ㅜ

아리,랑이집사

마자요~~~~새벽에간식봉지채로물고와서 머리위에서 줄때까지 야옹~~ㅎㅎㅎㅎㅎ

냥코 집사

으앗 ㅋㅋㅋㅋ 전 그건 경험해보지 못했는데요~? 저희 냥코는 파괘신이라서.. 뭐든지 다 부시고 찢고 떨아트린답니다.. 하하.. 새벽에 간식을 봉지채로 물고올 수 있다면.. 아마 그 자리에서 공중분해해허릴거 같군요,, 주륵..ㅜ

체리 발정이 시작해서 고생중이네 그래도 사진을
잘찍는 딸래미^^
냥코 집사

아이구 ㅜ ㅅ ㅜ 체리도 고생이겠지만 집사님도 고생이 심하시겠군요~ 저는 그래서 저희 냥코 중성화 수술을 선택했습니닷 수컷냥이라 다행히 수술 절차가 더 간단했었어용~~ 체리는 중성화 수술 예정은 없나요~?

페르시안체리

네  아직 중성화 수술이 예정이 없어요 ㅠㅠㅠ 병원가서 물어봐는데 수컷보다 암컷이 좀 많이 비싸다라구요 입원까지 해서 36만원정도 애기하드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고민중이에용ㅠㅠ

냥코 집사

아이구~ 확실히 여아가 더 많이 비싸군요 ㅜ ㅅ ㅜ 우리 예쁜 냥냥이들 한번씩 병원 갈일이 있으면 마음이 콩닥콩닥합니다 ㅜ ㅜ

아픈 튼실이......ㅠ○ㅠ
저희집 냥이는 총(7마리)입니다.
초코,행운,자두,별하,예삐,푸른,튼실
입니다.
냥냥냥

헉?!야옹~성현님도 냥님들을 무려 7마리나 키우시는군요!!
전 3마리만 키워도 버거운데....대단하셔요!!!

냥코 집사

아이구~ 이름도 참 예쁜 아이들이네요~!! 요요 튼실이 녀석은 이름은 튼실이인녀석이 어디가 아픈건가요 ㅜ ㅅ ㅜ

다들 잘 지내고있나요?
냥냥냥

사진 너무 귀여워요~!!!

냥코 집사

앗!! 리바이가 드디어 완쾌되었나보군요~?? 저희 냥코는 아주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. 저는 감기로 좀 많이 고생하고 있고요 ㅜ ㅅ ㅜ 리바이와 집사님은 잘 지내고 계시죠~?^,^ 마지막 사진 너무 웃기네요~ㅎㅎㅎ 자고 있는거죵~?ㅋㅋㅋ

리바이의 엄마 (러시안 블랙)

냥고 잘지내고있으니 넘 다행이네용!! 감기 심한가봐요 ㅠㅠㅠ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용! 약 잘챙겨 먹고 파이팅 하세용!! 그리고 네 마지막 사진은 자는 모습입니다...ㅋㅋㅋㅋㅋ

역시 아기냥이는 잘때가 가장 이쁜것 같습니다.
냥코 집사

핫핫 아기냥은 어떤 모습이라도 쵝오로 귀엽죠~!! 그치만 확실히 얌전히 코 자고 있는 모습이 가장 예쁜것 같아요~ 정말 격하게 공감됩니다~~ 특히 개구쟁이인 녀석일수록 자는 모습이 더욱 아름답지요...ㅋㅋㅋ♡♡